다음커뮤니케이션은 새로운 인터넷 트렌드와 기술 창출을 이끌어갈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오는 2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다음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서 지난 상반기 공채 대비 약 4~5배 이상 증가한 약 100여명 정도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해 차세대 인터넷 서비스를 책임질 핵심 인재 발굴 및 양성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채용은 개발, 기획, 영업, 마케팅, 디자인, 경영관리 등 전 직군에 걸쳐 이뤄지고, 2007년 기졸업자 및 2008년도 졸업예정자 중 다음 서비스에 대한 열정과 적극성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 전형을 거쳐, 2차 직무능력테스트, 3차 직무면접, 4차 임원 및 HR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은 지원자의 역량을 파악할 수 있는 직무중심의 면접으로 진행되어 지원분야에 따른 핵심역량과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인재 중심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26일, 최종합격자는 11월 말께 각각 발표될 예정이다.
다음 이혜정 HR팀장은 “열린 채용을 지향하는 다음은 편견 없고 탄력적인 인재채용을 통해 핵심역량과 글로벌 리더쉽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자신의 업무 영역에서 열정과 적극성을 보여주어 다음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변화와 혁신을 일구어나갈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