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상 수상

입력 2016-11-2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서비스(A/S)가 23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혁신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최상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시상식에서 LG전자 한국서비스FD 전양균 상무가 상장을 받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서비스(A/S)가 23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혁신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최상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시상식에서 LG전자 한국서비스FD 전양균 상무가 상장을 받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애프터서비스(AS)가 최상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23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혁신부문’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행사다. 매년 국가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서비스, 생산, 제품 등 각 분야의 품질 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 또는 인물을 선정해 수상한다.

LG전자 서비스는 고객과의 공감과 배려를 중시하는 ‘휴머니즘 서비스’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고객의 소리(VOC) 개선 활동, 감정 노동자 보호 선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전자는 고객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150여 개의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원격제어, 채팅 상담 등 온라인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직접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전문 기술력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전국 4000여 명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기술 올림픽, 명장 제도, 산학협력 등 다양한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LG전자 한국서비스 FD담당 정양균 상무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기술에 감동을 더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LG전자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29,000
    • -1.34%
    • 이더리움
    • 4,630,000
    • -0.41%
    • 비트코인 캐시
    • 731,000
    • +7.98%
    • 리플
    • 2,122
    • +8.04%
    • 솔라나
    • 354,600
    • -1.47%
    • 에이다
    • 1,486
    • +23.42%
    • 이오스
    • 1,063
    • +10.16%
    • 트론
    • 300
    • +7.53%
    • 스텔라루멘
    • 598
    • +5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000
    • +5.66%
    • 체인링크
    • 23,130
    • +10.14%
    • 샌드박스
    • 542
    • +10.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