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다음달 1일 인천-델리(인도)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항공 마이크로사이트(india.koreanair.com)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인도 관련 힐링 메시지를 공유하는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인도 여행 전문가를 선정하는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도 여행 배경의 영상 엽서를 지인에게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인도 여행기 공모’는 인도에 대한 글과 사진 등 여행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제선·국내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5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마이크로사이트 게시판에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현재 인천-뭄바이 노선을 주 3회 운항 중이며, 다음 달 1일부터 인천-델리 노선에도 주 5회 취항한다.
인천 출발편(KE481)은 낮 12시 4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저녁 6시 20분 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델리 출발편(KE482)은 저녁 7시 40분 델리를 출발해 다음날 새벽 5시 50분 인천에 도착한다.
한편, 인천-델리 노선에는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을 장착한 218석 규모의 A330-200 항공기가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