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기업 스벤슨코리아는 스벤슨의 두피모발학적 이론(Trichology)을 토대로 만든 신제제 '에이치엘 솔루션(HL Solution)'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치엘 솔루션은 유전공학을 이용한 생합성에서 생성된 원료에 기반하고 있으며, 나노기술이 접목되어 모발의 성장을 도와주는 최첨단 생명공학 제제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에이치엘 솔루션은 특히 나노 기술을 활용, 0.1mm 이하의 나노 크기 분말로 미분쇄해 흡수율을 높임으로써 비듬이나 각질이 많은 부위, 혹은 탈모 부위에 직접 도포한 후 그대로 두어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된다.
또 모발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코퍼펩타이드(Copper Peptide)를 주원료로 하며 이는 세포 성장을 촉진하고 모근 및 모낭에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해 모발 성장을 돕는다.
스벤슨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이치엘 솔루션 1박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벤슨코리아 이영희 지사장은 "에이치엘 솔루션은 세계 최고의 나노기술로 개발된 천연제제로 탈모 진행을 억제하고 모발 성장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며 "앞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스벤슨은 1956년부터 약 50년간의 임상시험 및 연구를 통해 130여 가지의 천연제제와 관리법을 개발했으며 이를 개인의 탈모 원인과 유형에 맞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