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램은 12월부터 ‘모두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재능나눔’을 취지로 파워포인트를 통한 프레젠테이션 무료강의를 오픈한다. 이번 강의에 강사로 참여하는 차유빈 프레젠테이션 컨설턴트.(사진제공=인포그램)
인포그램은 전국에 있는 NGO 기관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무료 나눔 강의를 진행한다. 인포그램에서는 이번 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파워포인트 팁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강의에 강사로 참여하는 차유빈 프레젠테이션 컨설턴트는 6년 연속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MVP이다. 현재 정부기관 및 삼성전자, LG화학, 호텔신라 등 국내 대기업의 프레젠테이션 기획 컨설팅을 맡고 있으며,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교육을 통해 취업 및 자기계발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무료 나눔강의는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NGO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포그램은 이번 나눔 강의를 시작으로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인포그램 블로그에서 참여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인포그램은 프레젠테이션 제작 및 디자인 전문 기업이다. 현재까지 청와대, 미래창조과학부, 국방부, 기획재정부, 외교부 등 다수 정부기관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LG, KT 등 기업들과 함께 총 1000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블로그를 통해 PPT를 제작하는 데 유용한 정보와 참고할 수 있는 좋은 디자인을 제공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현재 70개 이상의 고급 무료 템플릿과 PPT 정보 및 인포그램 소식들이 공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