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올해 매출 1000억 원 돌파

입력 2016-12-07 17: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올해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냉동만두 단일 브랜드로는 최초로 월 매출 100억 원을 넘어선 데 이어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도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는 2013년 12월 출시 후 3년 만에 이룬 성과로 누적 매출은 2200억 원에 달한다.

최근 출시한 ‘비비고 새우 왕교자’도 하루에 수천 개씩 팔리며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12월부터 시작되는 만두 성수기 시즌에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같은 성과에 CJ제일제당은 올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0.5%(링크아즈텍 10월 누계 기준)의 시장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해태제과와 동원F&B, 풀무원이 각각 17.8%, 12.4%, 11.6%로 뒤를 잇고 있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왕교자는 냉동만두도 프리미엄 제품이 가능하다는 인식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경쟁력과 전문성을 갖춰 한식 세계화의 대표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금개혁 2차전…'자동조정장치' vs. '국고투입'
  • 게임에서 만나는 또 다른 일상…‘심즈’의 왕좌 노리는 크래프톤 ‘인조이’ [딥인더게임]
  • 로스쿨 합격자 과반이 ‘SKY’ 출신…10명 중 8명은 ‘인 서울’
  • 고소영, '남사친' 장동건 남편된 계기…"순둥이가 '친구' 찍고 남성미 생겨"
  • 서울시, 지하철 등 대규모 지하 굴착 공사장 집중 탐사…땅 꺼짐·붕괴 예방
  • 농심, 늘어나는 업무상 재해…‘시스템 변화’로 극복 잰걸음[유통업 지속가능 보고서 ⑥]
  • 한숨 돌린 삼성전자, 美 상호관세 부과에 스마트폰 제외
  • AIDT 안착되려면…"지역별 채택률 높여야" [교실혁명 AIDT]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80,000
    • +2.01%
    • 이더리움
    • 2,375,000
    • +4.26%
    • 비트코인 캐시
    • 492,600
    • +7.46%
    • 리플
    • 3,131
    • +6.35%
    • 솔라나
    • 191,900
    • +8.42%
    • 에이다
    • 952
    • +4.85%
    • 이오스
    • 980
    • +10.61%
    • 트론
    • 358
    • +1.7%
    • 스텔라루멘
    • 357
    • +4.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2,650
    • +2.62%
    • 체인링크
    • 19,000
    • +3.43%
    • 샌드박스
    • 391
    • +3.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