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중소상인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 인수

입력 2016-12-08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도도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는 중소상인용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도도포인트는 지난달 기준 가입자 10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이번 인수를 통해 200만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티몬플러스는 올해 초 티켓몬스터의 자회사로 독립한 고객관리 서비스다. 현재 1700여개 가맹점과 386만 명의 적립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최재승 스포카 공동대표는 “도도 포인트는 이미 전국민 5명 중 1명이 사용 중인 서비스다”라며 “4년 동안 두 기업이 축적해 온 매장 마케팅 인사이트가 모여 자영업 매장이 겪는 고객관리 문제를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오프라인 퍼스트’ 사업의 모범사례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02,000
    • -1.45%
    • 이더리움
    • 4,756,000
    • +4.02%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5.03%
    • 리플
    • 2,082
    • +5.2%
    • 솔라나
    • 356,000
    • +0.88%
    • 에이다
    • 1,480
    • +10.94%
    • 이오스
    • 1,078
    • +7.05%
    • 트론
    • 297
    • +6.83%
    • 스텔라루멘
    • 718
    • +6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50
    • +6.03%
    • 체인링크
    • 24,350
    • +14.32%
    • 샌드박스
    • 611
    • +23.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