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비젼)
네오비젼은 플로리스트 홍채희<사진> 씨를 네오비젼의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플로리스트 홍채희 씨는 국내 유망 플로리스트로 떠오르며 플로리스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고 중소기업청에서 주최한 2015년 제15회 KOREA CUP 플라워디자인경기대회 학생부 1위 금상을 수상하고, 잇달아 지난 2016년 제16회 KOREA CUP플라워디자인경기대회 일반부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지난 8월에는 독일소상공인에서 발행하는 IHK 독일국가공인플로리스트 자격증을 취득했다. 올해 4월 미스경북 선발대회와 5월 미스대구 선발대회에서 꽃 론칭을 한 바 있으며, 현재는 웨딩과 파티 관련 현장에서 꽃을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네오비젼은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인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통해 미용렌즈를 개발했다. 생산량의 80%를 해외 6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최근 가수와 개그맨, 여배우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선택한 렌즈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