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식 한화손보 사장 “보험업 본질 맞춰 고객가치 창출해야”

입력 2016-12-18 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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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화손보)
(사진=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임원·부서장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하반기 혁신성과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충북 충주시 수안보 한화리조트에서 열렸다.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웨이브(WAVE)7 혁신 과제 150개 중 해당 부문의 예선을 거쳐 선발된 30여개의 과제의 성과를 발표하고, 우수과제를 선정해 시상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한화손해보험 임직원들은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세부 실행 방안으로 △강대다(强大多)팀을 통한 지점 생산성 증대 △시장확대전략 추진을 통한 신규고객 확대 △GA시장변화 적기 대응 통한 신계약 생산성 증대 △소비자중심 상품개발 통합프로세스 구축 등을 제안했다.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는 “한화손해보험이 추구하는 시즌(Season)Ⅱ 혁신의 방향은 우리 업의 본질에 맞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라며 "전 임직원이 차별화, 생산성, 지속성을 가지고 고객의 전가족완전보장 가치를 추구하자”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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