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8년 연속 CCM 인증 획득

입력 2016-12-22 13: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2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과 평가를 하고 있다.

이로써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010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한 후 지속적인 인식확산과 시스템 개선을 통해 4회 연속 (8년간) 획득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제조-판매해 제품판매 이후에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건의사항을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매년 꾸준하게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90,000
    • +0.94%
    • 이더리움
    • 4,833,000
    • +3.98%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2.94%
    • 리플
    • 2,014
    • +6.96%
    • 솔라나
    • 329,400
    • +2.52%
    • 에이다
    • 1,418
    • +9.84%
    • 이오스
    • 1,134
    • -0.44%
    • 트론
    • 279
    • +3.33%
    • 스텔라루멘
    • 725
    • +16.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300
    • +2.19%
    • 체인링크
    • 25,700
    • +10.73%
    • 샌드박스
    • 872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