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더 뉴 E400 4매틱’ 출시… 가격은?

입력 2016-12-22 17: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더 뉴 E 400 4매틱'.(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더 뉴 E 400 4매틱'.(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10세대 더 ‘뉴 E클래스’의 최상위 모델 ‘더 뉴 E400 4매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0세대 더 뉴 E클래스의 8번째 라인업인 더 뉴 E400 4매틱은은 가솔린 모델이다. 메르세데스-벤츠의 V형 3ℓ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9G-TRONIC)가 적용돼, 최고 출력 333마력과 최대 토크 48.9kg.m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외관은 보닛 위의 세 꼭지별과 쿠페형 루프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이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최고급 디지뇨(Designo) 트림이 적용된 실내는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상위 E클래스 모델답게 더 뉴 E400 4매틱은은 최고 수준의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를 기본 사양으로 채택했다.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유일하게 멀티-챔버 에어 서스펜션 방식의 에어 바디 컨트롤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차량 충돌이 일어나면 벨트 내의 에어백이 팽창, 가슴의 충격을 흡수하고 탑승객의 부상위험을 줄여주는 뒷좌석 벨트백을 탑재해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가격은 9800만 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55,000
    • -1.32%
    • 이더리움
    • 4,619,000
    • -2.22%
    • 비트코인 캐시
    • 703,000
    • +0.86%
    • 리플
    • 1,960
    • -2.58%
    • 솔라나
    • 346,400
    • -1.98%
    • 에이다
    • 1,388
    • -4.34%
    • 이오스
    • 1,147
    • +8.62%
    • 트론
    • 286
    • -2.39%
    • 스텔라루멘
    • 795
    • +19.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00
    • -1.62%
    • 체인링크
    • 23,940
    • -0.58%
    • 샌드박스
    • 838
    • +4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