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하반기 히트상품] CJ오쇼핑 ‘오덴세 휘게 디너세트’

입력 2016-12-23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북유럽풍 식기…1시간에 5억 ‘불티’

(사진제공=CJ오쇼핑)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의 식탁용 식기류 브랜드 ‘오덴세’는 201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160억 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달성한 대표적인 단독 상품이다. 올해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0% 이상 성장할 정도로 인기가 꾸준하다.

특히 오덴세의 세 번째 라인업인 ‘휘게 디너세트’는 지난 7월 론칭 방송에서 약 1시간 동안 5억 원 가까운 주문을 기록하며 오덴세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오덴세는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고향인 덴마크 오덴세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북유럽의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디자인과 색상에 담았다. 2014~2016년 3년 연속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주방용품 박람회인 ‘독일 암비안테 리빙 페어’에 출품한 바 있다. 2014년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올해 상반기부터는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기용하며 오덴세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번 라인업의 테마인 ‘휘게’는 덴마크어로 ‘느긋하게 함께 어울린다’라는 뜻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모여 음식을 나눠 먹는 ‘킨포크 다이닝’트렌드를 상품 콘셉트로 반영했다. 국을 꼭 먹지 않아도 되는 요즘 현대인들의 식생활 변화를 반영해 밥·국공기를 사람 수대로 전부 준비하는 대신, 개인별로 접시에 원하는 음식을 담아 먹는 뷔페 스타일의 양식 디너세트로 구성했다.

CJ오쇼핑 오덴세 담당 강경희 MD는 “오덴세 브랜드 론칭이 올해 3주년을 맞는 만큼 ‘휘게 디너세트’는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정교한 제작공법을 거쳐 탄생됐다”며 “탄탄한 품질력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569,000
    • -1.56%
    • 이더리움
    • 4,625,000
    • -3.55%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1.57%
    • 리플
    • 1,920
    • -3.76%
    • 솔라나
    • 321,700
    • -3.83%
    • 에이다
    • 1,297
    • -5.67%
    • 이오스
    • 1,103
    • -2.3%
    • 트론
    • 268
    • -2.9%
    • 스텔라루멘
    • 630
    • -11.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00
    • -2.6%
    • 체인링크
    • 23,900
    • -4.78%
    • 샌드박스
    • 857
    • -15.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