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패널 제도 운영…"고객 중심 경영 실천"

입력 2016-12-26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가운데)와 고객패널단 (사진출처=하나카드)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가운데)와 고객패널단 (사진출처=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중구 다동 본사에서 정수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각종 정책 등에 대해 개선점 및 다양한 니즈 등을 수집ㆍ분석해 이를 현장에 반영할 계획이다. 필요한 경우 고객패널단의 의견을 경영 전반에도 수용해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활동을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지난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을 시작했으며 사전과제, 인터뷰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20~50대 남녀고객 15명을 선발했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내년 1월부터 10개월 동안 하나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손님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롤 프로리그 이적시장, 한국 선수들의 ‘컴백홈’ 러시 시작될까 [딥인더게임]
  • 챗GPT, 1시간 만에 대규모 접속 장애 복구…오픈AI "원인 조사 중"
  • 최강록도 에드워드 리도 합류…‘냉부해2’가 기대되는 이유 [해시태그]
  • "찐 팬은 아닌데, 앨범은 샀어요!"…요즘 아이돌 앨범, 이렇게 나옵니다 [솔드아웃]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EU 승인 임박…연내 합병 가시화
  • 북한, GPS 교란 도발…선박ㆍ항공기 등 운항장애
  • '트럼프 효과 지속'…비트코인 사상 첫 7만7000달러 돌파
  • 더위에 한 박자 늦은 단풍…도심에서 즐겨볼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6,153,000
    • -1.23%
    • 이더리움
    • 4,279,000
    • +3.33%
    • 비트코인 캐시
    • 529,000
    • +0.76%
    • 리플
    • 766
    • -0.52%
    • 솔라나
    • 276,000
    • -1.39%
    • 에이다
    • 612
    • -1.13%
    • 이오스
    • 655
    • -0.46%
    • 트론
    • 224
    • +0%
    • 스텔라루멘
    • 141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600
    • -0.89%
    • 체인링크
    • 18,870
    • -0.16%
    • 샌드박스
    • 36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