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서유기 2.5’ 티저 영상(출처=‘신서유기 2.5’ 티저 영상 캡처)
‘신서유기3’ 방영에 앞서 ‘신서유기 2.5’가 온라인으로 선 공개된다.
tvN ‘신서유기3’ 측은 오는 8일 첫방송에 앞서 5일과 6일 양일에 거처 ‘신서유기 2.5’를 공개한다.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서유기 2.5’는 ‘신서유기3’의 프리퀄 격으로, 기존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과 새 멤버 규현, 송민호의 국내 첫 만남이 그려진다.
25일 선 공개된 ‘신서유기 2.5’ 티저에서는 신 멤버 송민호를 시작으로 은지원과 강호동의 연쇄 하차 선언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중국으로 떠난 신‧구 멤버들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며 빅재미를 예고했다.
제작진은 “본 방송은 TV에서 만나게 되지만, ‘신서유기’ 특유의 색깔과 B급 감성이 담긴 온라인 콘텐츠는 유지할 예정”이라며 “‘신서유기 2.5’는 그 출발점으로, 멤버들의 첫 만남뿐 아니라 멤버별 능력 테스트 게임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서유기’는 여섯 명의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신서유기 2.5’는 1월 5일, 6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신서유기 3’은 1월 8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