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이사 최병오·www.castelbajackorea.com)이 새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고 레드, 비 해피’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드한 색상과 독특한 아트웍이 특징인 까스텔바쟉은 ‘붉은 닭의 해’ 정유년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 아이템을 선정해 이벤트를 연다. 고객들이 한 해를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구성해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까스텔바쟉 매장을 방문해 레드 색상 아이템을 구매하면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매장에는 125개에 이르는 레드 아이템이 구비되며, 1등부터 5등까지 까스텔바쟉 캐디백 세트, 캐디백, 보스턴백, 금액 할인권 등의 당첨상품을 마련했다.
까스텔바쟉의 대표적인 레드 아이템인 ‘경량 쇼트 다운점퍼’는 올 레드 컬러에 아트웍 프린트가 포인트로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기장과 아웃 포켓 구성으로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퀼팅 디테일과 레드 컬러의 렉스퍼(토끼털)가 매력적인 ‘퍼 퀼팅 골프화’는 퍼의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필드 위에서 돋보이는 매력적인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 분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모두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까스텔바쟉의 레드 골프아이템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해 선물을 전하는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