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 선정

입력 2007-10-23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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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미국 ICMI가 주관한 글로벌 콜센터 인증부문에서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오전 박해춘 우리은행장은 미국 ICMI의 공동심사기관 자격으로 동행을 방문한'한국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의 정기주 소장으로부터 인증서를 직접 전달받았다(사진).

이번 '글로벌 콜센터 인증'은 미국 ICMI가 글로벌 수준의 콜센터 운영회사에게 부여하는 상으로 운영전략부문에서부터 고객중심경영과 차별화한 서비스, 시스템 부문에 이르기까지 콜센터 전 분야에 대해 까다로운 심사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ICMI가 주관하고 올 해로 4회째를 맞은 '콜센터 컨퍼런스 ACCE(Annual Call Center Exhibition) 2007'에서는 전 세계 8개국의 13개 콜센터가 최고 권위의 상을 받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 및 현장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콜센터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는 등 각종 제도 개선에 나선 것이 높이 평가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9월 '한국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CIRC)'에 의해 국내 최고 콜센터(Advanced Level)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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