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美 ‘KBIS 2017’서 칸스톤·하넥스 신제품 최초 공개

입력 2017-01-12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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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IS 2017’에 참가한 한명호 한화L&C 대표이사가 당사 부스에서 관계자와 주력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L&C)
▲‘KBIS 2017’에 참가한 한명호 한화L&C 대표이사가 당사 부스에서 관계자와 주력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L&C)

한화L&C가 10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17(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에 참가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칸스톤’과 ‘하넥스’의 신제품을 미국에서 처음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KBIS’에 참가하고 있는 한화L&C는 단독 전시관을 마련해 엔지니어드 스톤 칸스톤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넥스를 활용해 주방, 욕실 및 화장실 등 다양한 주거 공간을 연출했다. 미주 지역을 겨냥한 엔지니어드 스톤 ‘카지나 콜렉션’ 10종과 150여 종의 인테리어스톤 마감재도 전시했다.

칸스톤은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경도가 뛰어난 99% 순도의 석영을 사용한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표면 긁힘과 파손의 위험이 적을 뿐만 아니라 천연 석재에서 일어날 수 있는 깨짐이나 색상 불균형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전시회에 참가한 한명호 한화L&C 대표이사는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주방 마감재 시장을 잡기 위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올 상반기에 완공을 앞둔 캐나다 공장의 제2 생산라인 신설비, 신공정 도입 및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해 올해는 사상 최고의 성과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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