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토팜 립앤치크 스틱 밤 출시...15일부터 판매”

입력 2017-01-12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스닥 상장기업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12일 아이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아토팜 립앤치크 스틱 밤’을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이 제품은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아이의 볼과 입 주위 등 민감한 피부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보호해주는 고보습 스틱 밤”이라며 “사람의 건강한 피부장벽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자극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 올리브버터, 카카오버터, 쉐어버터 등 천연 버터성분이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제공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또한 “스틱 타입으로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흡수돼 건조 부위에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며 “파라벤, 색소, 에탄올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토팜 립앤치크 스틱 밤의 가격은 2만 원(12g)이며 오는 15일부터 네오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0년 설립된 네오팜은 아토팜을 비롯해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Multi Lamellar Emulsion) 기술은 네오팜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이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국제 특허로 보호받고 있는 원천기술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라서 사는 게 아니다”…일본 내 K뷰티 열풍 비결은 ‘속도감ㆍ트렌디’
  • “러닝화에 77년 기술력 담아”…성수 푸마 ‘나이트로 하우스’[가보니]
  • 정부, 철강 산업 보호 나선다…수입 제품 우회 덤핑 차단
  • “학생 수 적어 내신도 불리”...학령인구 감소에 지역 간 대입 격차 커져
  • '그알' 강남 의대생 살인 사건, 충동인가 계획인가…치밀하게 준비된 범행
  • "올해 부동산시장, 지역별 차별화 현상 심화…변수는 금리·규제"
  • '尹 탄핵 반대' 소폭 상승...중도층은 찬성 여론 더 높아 [한국갤럽]
  • 故 김새론 유족, "연락 달라"는 김수현에 사과 요구…"사귄 것 인정하고 사과하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115,000
    • -0.48%
    • 이더리움
    • 2,838,000
    • -0.39%
    • 비트코인 캐시
    • 498,000
    • +0.89%
    • 리플
    • 3,509
    • -3.15%
    • 솔라나
    • 198,900
    • +0.15%
    • 에이다
    • 1,092
    • -1.53%
    • 이오스
    • 746
    • +0.67%
    • 트론
    • 325
    • -1.22%
    • 스텔라루멘
    • 404
    • -2.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0.7%
    • 체인링크
    • 20,690
    • -1.57%
    • 샌드박스
    • 423
    • +0.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