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맞춤 상담 'KB세일즈 포탈' 오픈

입력 2017-01-12 14: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은행은 12일 고객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고객중심의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세일즈 포탈'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B세일즈포탈은 △고객 금융니즈 중심 금융상담 지원 △다양한 금융서비스 소개 △불필요한 금융상담 최소화 △고객별 최적상품 추천 등이 주요 특징이다.

KB세일즈포탈은 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고객 상담 시 활용되며 향후에는 개별고객의 금융 니즈를 반영한 고객용 보고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이 보고서를 통해 본인의 금융거래 현황을 점검하고 부족하거나 필요한 금융 상품을 실시간으로 진단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KB세일즈포탈 오픈의 가장 큰 의미는 일부 은행 중심의 상품판매 관행을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는데 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제안을 지향하는 영업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尹 비상계엄 선포는 통치행위…어떻게 내란 되나”
  • 한동훈, 尹 제명·출당 착수…윤리위 긴급 소집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비트코인, 美 CPI 호조에 반등…10만 달러 재진입 [Bit코인]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11: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000,000
    • +4.08%
    • 이더리움
    • 5,408,000
    • +5.42%
    • 비트코인 캐시
    • 772,500
    • +6.26%
    • 리플
    • 3,363
    • +3.41%
    • 솔라나
    • 321,600
    • +5.27%
    • 에이다
    • 1,538
    • +9.08%
    • 이오스
    • 1,542
    • +7.53%
    • 트론
    • 401
    • +6.37%
    • 스텔라루멘
    • 611
    • +4.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00
    • +7.07%
    • 체인링크
    • 34,680
    • +13.22%
    • 샌드박스
    • 1,105
    • +1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