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반영구화장학회는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 양일간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에서 한국 최초 국제 강사를 초빙해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국제반영구화장학회와 PMU-K0REA가 공동주최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는 유륜ㆍ유두 전문, 트리코(두피) 전문, 마이크로(입술)전문, 마이크로피그먼트(눈썹)전문 강사가 각 분야별로 강의할 예정이다.
유륜ㆍ유두 전문 강사인 Ina Bennoun은 ‘유륜ㆍ유두는 어떻게 하는 것인가’를 주제로 시술 목적과 위생, 칼라선택ㆍ칼라믹스ㆍ쉐이딩 등을 강의하고 마네킹을 이용한 실제 연습도 이어진다.
트리코(두피)전문 강사인 Toni Belfatto는 두피와 피부의 차이, 두피 마이크로 시술을 위한 혁신적 기술, 색소와 니들의 이해, 두피에 필요한 테크닉과 위생에 대해 강의한다.
마이크로(입술)전문 강사인 James Olaya는 입술의 구조 이해, 입술디자인 방법, 다양한 테크닉 이해 등을 비롯해 마이크로피그먼트 분야인 머신과 니들의 이해, 피부학의 이해, 머신결 기초 이론 등을 강연한다.
국제반영구화장학회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한국 최초 반영구화장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했다는 점과 분야별 강연과 함께 마네킹을 이용한 실제 연습이 진행돼 참석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강의 종료 후에는 초빙강사 아카데미 친필 디프로마가 수여된다.
이번 국제 강사 초빙 학술대회는 Beauty-TV, 엘린뷰티아카데미 후원으로 진행되며, 참석문의는 PMU-K0REA 주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