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출범 5주년 기념 고객행복헌장 선포…새 브랜드 론칭

입력 2017-01-13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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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NH농협생명)
(사진출처=NH농협생명)
출범 5주년을 맞이한 NH농협생명이 '고객행복헌장'을 선포하고 새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고객행복헌장은 고객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 취임한 서기봉 사장이 집무를 시작한 이후 첫번째로 내건 방침이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NH고객행복서비스'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어려움을 고객이 미리 준비하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행복한 인생설계를 도와주는 것'이란 의미를 반영했다. 브랜드 로고는 하트와 미소를 형상화해 고객행복 실천과 고객의 만족을 표현했다.

또한 NH농협생명은 고객 지향적이고 차별화된 '5대 핵심 서비스'를 밝혔다. 5대 핵심 서비스는 △고객을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 △사이버창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바로바로 서비스' △보이는 ARS와 NH스마트콜센터 앱을 제공하는 '스마트콜 서비스' △보험금 청구 모바일 접수시스템 구축 등의 '지급만족 서비스' △금융사기 예방교육과 찾아가는 금융교육 등 '금융교육 서비스'가 있다.

서기봉 사장은 "'고객행복'이란 금융회사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핵심적인 가치"라며 "최근 금융감독원이 개정 예고한 보험사 경영실태평가 내용에서도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생명은 고객행복헌장 선포를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라는 당사의 비전 실현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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