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후 외부활동으로 삶의 활력을 찾는 부모님을 위해 금강상품권을 추천한다.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가방, 핸드백,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에 있는 금강제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5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됐으며, 선물을 고르는 부담은 덜어주고 받는 분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해 매년 인기 선물로 꼽힌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400개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앞둔 남동생에게는 ‘리갈201’ 구두를 추천한다. 지난해 비즈니스 캐주얼 트렌드 확산에 맞춰 출시한 리갈 201은 젊은 세대를 주축으로 높은 판매량을 이어 오고 있다. 리갈 201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면접을 위한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또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금강제화만의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방식으로 제작해 일반 구두보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누나를 위해 핸드백은 ‘쿠보 루체’, 지갑은 ‘까르따 루스’ 등이 어떨까. 브루노말리 2017 SㆍS시즌 신상품인 ‘쿠보 루체는 브루노말리 시그니처 아이템인 ‘쿠보’를 입체적으로 재해석한 핸드백으로 구조적인 형태와 세련된 컬러가 특징이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 중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20대가 있다면 랜드로바 캐주얼 슈즈를 추천한다. 2017 SㆍS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출시한 ‘랜드로바 하이드로(Hydro)’는 논슬립, 경량, 투습, 쿠션, 항균항취 등 12가지 기능성은 살리고, 디자인은 한층 젊고 세련되게 보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