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는 홍익출판사, 인터파크 도서와 함께 다음 달 19일 강남 교보타워에서 다국적 기업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무표취업특강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커리어는 "이번 특강은 로슈 코리아의 박선철 인사부 상무가 담당하고, 특강을 통해 다국적 기업의 인재상 및 입사를 위한 취업 노하우를 구직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하고자 하는 구직자들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www.career.co.kr/event/multination)에서 다음 달 11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같은 달 13일에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커리어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리어 지퍼파일과 전자계산기, 인터파크 도서 할인권, 도서 ‘손자병법’ 등 푸짐한 기념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뮤지컬 '달고나'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기업합격예측 서비스 '커리어 스펙트럼'에 모의 지원할 수 있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다국적 기업은 직원들을 배려한 근무환경과 고액 연봉, 해외 근무 가능성 등으로 인해 구직자들로부터 인기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기업별 취업전략을 사전에 파악하고 준비한다면 보다 쉽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