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사이트 골드란(www.goldran.co.kr)이 30일 오전 10시에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드란은 증권 경제 전문 케이블방송인 '한국경제TV'에서 올해 상반기 최고의 시청률(장후 방송 기준)을 기록한 '주식비타민'방송 출연진들이 모여 만든 투자 전문사이트이다.
TV 방송 출연 시 생방송으로 매주 공개했던 '종목 포트폴리오'의 높은 수익률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외인9단이라는 필명으로 주식 동호인들 사이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이득재 대표가 양극화 장세 속에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종목군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할 예정이다.
골드란은 지난주 급등락 장세 속에서 수급에 초점을 둔 종목 선정으로 일진전기와 한화증권 등을 제시해 시장상황과 무관하게 높은 수익을 달성한 바 있다.
이득재 대표는 "높은 적중률로 화제가 되고 있는 골드란의 트리플 리서치 종목군 중 포트폴리오에 오른 종목들과 가치, 수급, 차트의 3박자를 갖춘 종목을 오늘부터 양일간 시행하는 장중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개인투자자가 보유한 종목을 라이브 무료 방송을 통해 상담도 가능하며 골드란에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포트폴리오 등 모든 유료 컨텐츠를 이틀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