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엘앤씨(공동대표 조재훈·김형숙)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는 김태훈, 허미정, 백규정(21·CJ오쇼핑), 지은희(31·한화) 선수와 더불어 총 4명의 프로골퍼를 후원하게 됐다.
엘르골프는 남성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투어라인 상품의 퍼포먼스를 강조하기 위해 김태훈 선수를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 동안 여성 프로골퍼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엘르골프의 이번 후원계약은 브랜드의 타겟층과 시장 영역을 확장하려는 새로운 시도로 여겨진다. 특히 올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이미지를 통해 차별화를 두려는 전략이다.
평안엘앤씨 브랜드전략본부 김현태 이사는 “17년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인 김태훈, 허미정 선수를 엘르골프에서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LPGA에서 선전하고 있는 지은희, 허미정 프로와 더불어 새롭게 이번 시즌 국내에서 좋은 모습이 기대되는 KLPGA 백규정, KPGA 김태훈 선수가 엘르골프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넣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태국 방콕의 명품 골프장 타이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엘르골프의 17년 S/S시즌 화보 촬영에도 김태훈, 허미정, 백규정이 참여해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를 더욱 살렸다.
엘르골프 W전속 모델인 배우 최여진, 송원석과 함께 ‘골프의 매력으로 가는 길’을 컨셉으로 일상에서 시작되는 골프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전해진다. 이들이 함께한 엘르골프의 17년 S/S시즌 화보는 엘르골프의 전국 매장과 공식 SNS채널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llegolf.life),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ellegolfkorea)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