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오는 5일~18일 2주 동안 롯데홈쇼핑 '제2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롯데홈쇼핑의 고객평가단은 오는 12월부터 6개월 동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롯데홈쇼핑 상품에 대해 평가를 하고 주문 상담, 배송, 교환 및 환불 등 서비스전반에 관한 조언 및 아이디어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상품기획자(MD)가 신상품을 발굴하면 이들 평가단이 품질, 구성, 가격, 기능, 디자인 등 각 요소에 대한 평가, 합격점을 받은 상품만이 롯데홈쇼핑에 선보일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의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고객평가단 가입 신청’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9일 이메일로 발표한다.
고객평가단으로 선정된 400명은 각각의 상품평가와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이에 따른 소정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한 6개월 활동기간 중 ‘우수 활동회원’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1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