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263억 원으로 전년 대비 19.6% 증가했다고 3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977억 원으로 2.2% 줄었지만, 당기순이익은 1058억 원으로 35% 늘었다.
회사 측은 매출액 감소 요인에 대해 "TV쇼핑 사업의 경쟁심화 및 소비심리 위축에 따라 전사 매출이 감소했다"며 "모바일 마케팅비 효율화에 따른 비용 절감 등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GS홈쇼핑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263억 원으로 전년 대비 19.6% 증가했다고 3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977억 원으로 2.2% 줄었지만, 당기순이익은 1058억 원으로 35% 늘었다.
회사 측은 매출액 감소 요인에 대해 "TV쇼핑 사업의 경쟁심화 및 소비심리 위축에 따라 전사 매출이 감소했다"며 "모바일 마케팅비 효율화에 따른 비용 절감 등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