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옥수수수염차’ 새 모델에 '김태희'

입력 2007-11-05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녀스타 ‘김태희’가 결정됐다.

광동제약은 5일 ‘광동옥수수수염차’의 광고모델로 배우 ‘하지원’과 가수 ‘보아’를 기용하는 등 최고의 빅 모델 전략을 추진해 왔는데 ‘보아’의 계약만료에 따라 차기 모델을 검토한 결과, 최고의 미인이며 제품 컨셉인 ‘V라인 얼굴’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탤런트 ‘김태희’를 ‘광동옥수수수염차’의 새 모델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평소 ‘광동옥수수수염차’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김태희’는 이번 광고가 데뷔 이후 첫 음료광고의 출연이며 앞으로 1년간 ‘광동옥수수수염차’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광동옥수수수염차’는 2006년 7월 출시 된 이후 구수한 맛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1년 3개월 만인 올해 10월까지 1억2000만 병 이상이 판매 되었으며, 이제는 월 1500만 병 이상 팔리는 혼합차 음료의 대한민국 톱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현재 국내 차 음료 광고시장은 ‘보아’, ‘전지현’, ‘비’, ‘이효리’, ‘현빈’ 등 국내 최고의 모델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으며, 이번 ‘김태희’의 광고모델 출연으로 국내 차음료 시장은 더욱 뜨겁게 달구워질 전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파월 “금리 인하 서두를 필요 없어...트럼프 발언에 어떤 반응도 않겠다”
  • 미분양 속출하는 지방 부동산 시장… 특공 ‘0명’ 아파트도
  • 뉴욕증시, 빅테크 실적 관망속 연준 금리동결에 하락...나스닥 0.51%↓
  • 에어부산 항공기 화재 여파…대한항공, 부산~김포 임시편 30~31일 운항
  • [오늘의 뉴욕증시 무버] 엔비디아, ‘딥시크 여진’에 4% 하락...스타벅스는 8% ↑
  • "여의도 접근성 매력"…영등포센트럴푸르지오위브 [올해 서울 주요 분양단지 ⑥]
  • 꽁꽁 얼어붙은 기업 체감 경기…3년 연속 악화
  • “계엄사태 후 금융불안지수, 레고랜드 사태와 비슷…실물 경제 악영향”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9,781,000
    • +2.03%
    • 이더리움
    • 4,846,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651,000
    • +2.6%
    • 리플
    • 4,722
    • -0.63%
    • 솔라나
    • 363,400
    • +1.79%
    • 에이다
    • 1,459
    • +1.89%
    • 이오스
    • 1,155
    • +1.32%
    • 트론
    • 374
    • +0.81%
    • 스텔라루멘
    • 608
    • -0.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74,750
    • +0.34%
    • 체인링크
    • 36,900
    • +3.48%
    • 샌드박스
    • 800
    • +1.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