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가구를 배웁니다–움직이는 가구편’, 공개 20일 만에 200만 뷰 돌파

입력 2017-02-03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일룸
▲사진제공=일룸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가구를 배웁니다-움직이는 가구편’ 바이럴 영상이 공개 20일 만에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신규 캠페인, ‘직접, 제대로 가구를 만듭니다. 일룸’의 일환인 해당 바이럴 영상은 전속모델인 배우 공유와 함께 ‘직접, 제대로 만들어 안전하게 움직이는 가구’에 대해 배워보는 형식으로 꾸며졌다.

영상에서는 '움직이는 가구'가 사용자에게 어떤 편의를 제공하는지 설명하며 더불어 손 끼임 방지 장치, 장애물 감지 센서, 충격 흡수 포밍 범퍼 등 움직이는 가구를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안전 포인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공유가 모션베드에 누운 채 촬영이 끝나고 침대를 가져가도 되는지를 묻는 영상 속 장면을 보고 네티즌들은 '공유를 가져가고 싶다', ‘코 골면 침대 등판을 위로 올리면 되겠다’, ‘드라마 도깨비에 나왔던 지은탁 침대네’ 등 많은 덧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가구 브랜드에서 제작해 배포한 영상이 단기간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일룸 측은 “국내 자체 생산 인프라를 갖춘 일룸은 홈가구 연구소가 직접 설계하고,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받은 국내 공장에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진정성 있는 가구의 가치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바이럴 영상은 일룸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499,000
    • -1.23%
    • 이더리움
    • 4,729,000
    • +2.78%
    • 비트코인 캐시
    • 711,000
    • +5.02%
    • 리플
    • 2,058
    • +1.23%
    • 솔라나
    • 355,100
    • -0.11%
    • 에이다
    • 1,487
    • +12.14%
    • 이오스
    • 1,063
    • +7.81%
    • 트론
    • 296
    • +6.09%
    • 스텔라루멘
    • 695
    • +65.8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50
    • +5.17%
    • 체인링크
    • 24,290
    • +12.45%
    • 샌드박스
    • 578
    • +16.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