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디지털 쇼룸’ 운영

입력 2017-02-03 11: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BMW코리아)
(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는 BMW그룹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 디지털 쇼룸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 쇼룸은 실제 차량 없이도 대형 스크린과 VR(Virtual Reality) 기술만을 활용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장이다. BMW그룹에서는 한국에서 가상현실 기반의 디지털 쇼룸을 운영한 뒤 독일 및 다른 국가에도 확산할 예정이다.

4월까지 운영되는 이번 디지털 쇼룸의 주요 콘텐츠는 출시를 앞둔 뉴 5시리즈다. 소비자가 직접 외관과 내관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실제 차량에 탑승한 것과 동일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BMW코리아는 쇼룸 운영으로 뉴 5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다양한 색상과 옵션의 차량 전시가 어려운 전시장의 물리적 한계를 극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MW코리아는 향후 ‘가상 시승 운전’ 같은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도입, 고객이 원하는 옵션과 시승 체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98,000
    • -1.05%
    • 이더리움
    • 4,748,000
    • +3.56%
    • 비트코인 캐시
    • 707,500
    • +4.27%
    • 리플
    • 2,067
    • +2.12%
    • 솔라나
    • 356,000
    • +0.76%
    • 에이다
    • 1,459
    • +6.96%
    • 이오스
    • 1,067
    • +5.02%
    • 트론
    • 297
    • +6.45%
    • 스텔라루멘
    • 705
    • +55.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00
    • +4.83%
    • 체인링크
    • 24,290
    • +13.56%
    • 샌드박스
    • 589
    • +17.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