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윤종규 KB국민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은 국민은행의 시니어 대상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의견을 듣는 고객조사 패널이다. 인터넷 공모를 통해 신청한 55세 이상 시니어 고객 중 12명이 선발됐다. 활동기간은 연말까지 1년간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1인가구 증가, 스마트기기의 발달, 자산관리 대중화 등 사회 경제적 변화로 시니어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자문단을 통해 최적화된 시니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