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말돌리
이태리 수도원 명품 화장품 ‘카말돌리’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일 제품은 토닉에센스 신제품 ‘플로럼아쿠아’가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플로럼아쿠아는 수도사가 직접 만드는 카말돌리의 신제품으로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해 이슈가 됐다.
플로럼아쿠아는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주름개선, 미백효과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카렌듈라꽃 추출물, 말로우꽃 추출물, 비터오렌지꽃 추출물, 센터폴리아장미꽃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 5가지 꽃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결 정돈, 피부 항염 효과 등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준다.
이번 현대홈쇼핑 구성은 ‘루지스운구엔뚬(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2개 + 에센티아올레움(에센스 오일) + 플로럼아쿠아(토닉에센스) + 마르실리아 비누(천연비누)로 현대홈쇼핑 단독구성이다.
카말돌리 최용훈 이사는 “카말돌리는 1000년을 이어온 레시피를 바탕으로 수도사가 직접 제조하는 천연화장품"이라며, "특별한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졌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카말돌리 현대홈쇼핑은 방송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35분만에 매진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이태리 현지가보다 저렴한 카말돌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