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정음료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생수브랜드 몽베스트가 온라인 사진전 시즌3 '트레이닝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청정음료 김지윤 마케팅 팀장은 "2016년 12월부터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워터밸런스’를 강조하고, 소비자와의 소통뿐만 아니라 사진전 참여를 계기로 건강한 물 마시기 문화를 형성하고자 한다"며 이벤트 진행 취지를 밝혔다.
총 3시즌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사진전은 시즌 별로 주제를 달리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물과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시즌1에서는 겨울풍경과 함께 제품이미지를 함께 업로드 하도록 했고, 지난 1월에 진행된 시즌2는 새해를 맞이해 새해소망 사진전이 진행됐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즌3 트레이닝 사진전은 집 또는 야외, 헬스장 등에서 몽베스트와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촬영해 업로드 하면 된다.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사진전 시즌3의 심사 방법은 내부 심사와 투표율을 합산하여 집계되며, 사진을 업로드 하지 않더라도 참여작에 투표한 인원 중 300명을 선정하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너츠를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미니 나인봇(2명), 1개월 동안 음용할 수 있는 자사 프리미엄 생수 몽베스트 1리터 용량 60개(5명)가 준비돼 있다.
김 팀장은 “총 3시즌으로 3개월간 진행 중인 온라인 사진전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소비자의 의견 또한 직접적으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워터밸런스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워터밸런스와 그 외 다양한 정보는 몽베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알 수 있고, 온라인 사진전의 자세한 참여방법은 몽베스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