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유학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 볼 수 있지만 유학을 결정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스스로 알고 있는 주관적인 정보와 외부로부터 습득한 객관적인 정보가 합리적인 연결고리를 만들어내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에 IEN Institute가 호주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해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새롭게 론칭하고 실질적인 유학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IEN Institute는 해외 교육과정을 국내에 도입해 국내 학생들의 안정적인 해외 진출을 도와왔다.
이번 과정은 지원하는 대학교와 전공에 따라 TOEFL, IELTS 점수 없이 호주대학교 진학 및 학업 기간 단축, 유학비용 절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과정을 통해 아카데믹 영어와 전공기초 과목을 수학하고 호주대학교 입학을 확정 지은 후 호주로 출국하기에 보다 안전한 유학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 과정을 통해 학업능력 검증과 호주대학교 학업 시스템에 대한 적응, 유학에 임하는 자세 확립, 실전 영어까지 유학 준비에 대한 세밀한 정보도 제공한다.
IEN의 김지영 원장은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유학은 현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준비가 유학 성공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며, “장기레이스의 유학 생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시행착오를 줄이고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IEN Institute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입학설명회는 오는 2월 16일과 18일에 개최한다. 설명회 참석 문의 및 예약은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