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N
생활가전 전문 회사 MN(엠엔, 대표 민경수)이 헬스&뷰티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FOHEBE(이하 포헤베)를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For Health and Beauty'의 약자인 포헤베는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헬스&뷰티 전문 쇼핑몰이다. 30~40대 여성의 관심사인 'well-aiging'을 컨셉으로, 대중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소재로 포헤베만의 컨텐츠를 제작해 소개한다.
헬스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용어들을 알기 쉽게 정리한 'A to Z', 인물 인터뷰, 유기농 레스토랑 소개 등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Fohebe Rader', 판매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안하는 'Fohebe daily'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컨텐츠를 운영한다.
또한 Health, Beauty, Life 카테고리로 운영하며 뷰티 기기부터 푸드, 디지털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MN의 H&B 사업부 관계자는 "컨텐츠와 쇼핑이 결합된 형태의 쇼핑몰로 고객에게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법을 제안하는 즐겁고 유익한 온라인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포헤베(fohebe)의 목표"라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건강하고 유익한 브랜드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