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중고차 금융 포털, 오토인사이드 (Auto Inside) 런칭을 기념해 ‘중고차와 금융이 만난 놀라운 스캔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토인사이드(Auto Inside)는 중고차 매물 검색은 물론, 해당 차량의 기간·선수금 별 할부금액 및 한도 조회 등 중고차 구입과 관련한 모든 금융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중고차 금융 포털이다.
지난 달 10일 사이트 정식 오픈 이후 한달 만에 2만1000대의 차량이 등록되어 기대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현대캐피탈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www. autoinside.co.kr)에서 선보이는 4가지 이벤트 중 어느 하나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총 1300명의 고객에게 주유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주유권을 부르는 즐겨찾기’로,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즐겨찾기 메뉴에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현대오일뱅크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중고차 관심매물을 등록하면 25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관심매물만 등록해도 주유권의 행운이’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중고차 매물이 있으면 해당차량을 관심매물로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도전! 오토인사이드 갤러리 큐레이터' 이벤트. 오토인사이드 회원가입 후 자동차 갤러리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고객들을 추첨, 200명에게 5만원 주유권을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토인사이드를 소문 내는 고객들에게 영화예매권을 선물하는 ‘공짜영화 있수다’ 페스티벌이 3개월간 운영된다.
회원가입 후 지인에게 오토인사이드 홍보 이메일을 발송하면 매달200명을 추첨해, 맥스무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현대캐피탈 담당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고려해 4가지 컨셉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토인사이드를 중고차 구입예정인 고객뿐 아니라, 자동차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사이트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