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자사 계열사인 S&A(대표 손수근)를 통해 선보일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스틸캐니언’. 골프웨어는 가을시즌부터 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문 골프장인 스틸 케니언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 웨어는 입체적인 다이아몬드형 로고로 자유로움과 함께 골프웨어 특유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스틸캐니언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30대 고객층을 위해 필드에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컨셉의 어반 스트리트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미국 도시들의 정체성을 살린 모던한 컬러와 패턴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스윙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와 패턴을 사용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스틸캐니언은 세 가지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골프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지테크(G tec),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7(Seven), 그래픽을 모티브로 위트있게 표현된 젊은 감각의 큐브라인(Cube line)등을 통해 골프웨어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여기에 글로벌세아의 주요 자회사인 의류제조수출기업 세아상역의 제조 기술력와 노하우를 접목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틸캐니언 브랜드를 총괄하는 고진욱 사업부장은 “저마다의 개성과 특장점을 담은 라인업으로 필드와 거리를 사로잡을 디자인과 제품들을 준비 중”이라며 “조금은 식상해진 골프웨어 시장에 신선한 신흥강호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스틸캐니언은 올해 40개, 2020년까지 18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