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유라‧하니‧세정‧소미 '해투3' 쟁반노래방 리턴즈 출연(출처=혜리,유라,하니, 구구단, 아아이오아이SNS)
대세 아이돌 걸스데이 혜리‧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소미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측은 오는 3월 9일부터 3주에 걸쳐 ‘해투’ 레전드 코너 리턴즈 특집이 방송됨을 알리며 “걸스데이 혜리 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소미가 ‘쟁반노래방 리턴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 방송 15주년을 맞아 준비된 ‘해투 레전드 리턴즈’에서는 3월 9일에 ‘프렌즈 리턴즈’, 3월 16일에 ’사우나토크 리턴즈’, 3월 23일에 ‘쟁반노래방 리턴즈’가 방송돼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리턴즈 3부작 중 마지막 편인 ‘쟁반노래방 리턴즈’에는 혜리 유라 하니 세정 소미가 출연해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쟁반노래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투’의 박민정 PD는 “그동안 ‘쟁반노래방’을 다시 보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다. 15주년을 맞아 ‘쟁반노래방’을 다시 선보이는 만큼 한층 더 유쾌하고 즐거운 방송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쟁반노래방’은 출연자들이 지정된 노래를 한 소절씩 나눠 부르고 실패할 경우 전원이 머리에 쟁반을 맞는 게임코너로 2001년부터 2005년까지 ‘해피투게더’의 대표코너로 큰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