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 출범

입력 2017-02-28 13: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28일 대전 기술연구원에서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을 열고 소비자 지향의 글로벌 최고 수준의 품질 기업 달성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을 통해 원료 및 부자재부터 완제품, 수입품, OEM, ODM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개발부터 유통단계까지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 관리를 추진한다.

소비자안심센터는 LG생활건강뿐만 아니라 더페이스샵, 코카콜라음료, 해태htb 등 모든 자회사들의 전사적 역량을 결집시켜, 무결점의 소비자 안심품질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소비자안심센터의 세부 활동사항으로는 원료나 자재, 상품 선정단계부터 법규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물질을 검증하고 위험 발생요인을 근원적으로 차단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적 가치 제공을 위한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또 자체적으로 안심품질 인증제도를 개발·운영해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을 제고하게 된다.

이날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 행사에서는 소비자안심센터의 비전 공유와 전략방향 발표, 소비자안심 품질선언서 선포 등을 진행했다. CTO 이천구 부사장, 코카콜라음료 이형석 전무 등 사업부장 5명, 생산총괄 이상범 전무, 소비자안심센터장 류재민 상무, 디자인센터 김종일 상무 등 제품품질과 관련된 전사 임원을 비롯해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했다.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을 맞이해 격려 인사말을 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보다 높은 윤리적 관점으로 품질기준을 만들고, 제품을 만들어내는 전 과정에서 철저히 원칙이 준수되도록 하는 품질관리 체제를 갖춰야 한다”며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이 소비자들의 편안한 삶을 추구하며 사회적으로도 인정받는 소비자지향의 선도적인 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10,000
    • -2.13%
    • 이더리움
    • 4,666,000
    • -3.17%
    • 비트코인 캐시
    • 693,000
    • -0.86%
    • 리플
    • 1,967
    • -2.48%
    • 솔라나
    • 323,700
    • -2.44%
    • 에이다
    • 1,332
    • -1.77%
    • 이오스
    • 1,103
    • -2.04%
    • 트론
    • 272
    • -1.81%
    • 스텔라루멘
    • 624
    • -10.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1.92%
    • 체인링크
    • 24,230
    • -2.06%
    • 샌드박스
    • 855
    • -13.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