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50여 매장에 확대 출시

입력 2017-02-28 16: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콜드브루, 커피군 매출 TOP3 … “질소 넣어 거품 풍부”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니트로(Nitroㆍ질소) 콜드브루’ 취급 매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니트로 콜드브루 판매처를 포스코 사거리점 등 직영점 6곳에서 50여 매장으로 늘리고 3월부터 순차적으로 전 점포로 확산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는 제품 접점을 늘려 고객 수요에 부응하고 지난해부터 커피업계의 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콜드브루의 열풍을 잇기 위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투썸플레이스의 콜드브루는 지난해 6월 전 매장 출시 이후 현재까지 커피군 매출 TOP3를 지키고 있다. 여름 성수기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판매량이 높을 정도다.

니트로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을 원두에 천천히 떨어뜨려 장시간 추출한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해 만든다. 이에 따라 흑맥주를 연상케 하는 풍부한 거품과 청량감 있는 목 넘김이 특징으로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확대 출시 매장에서는 기본제품인 ‘니트로 콜드브루’와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니트로 콜드브루 라떼’ 2종을 만날 수 있다. 콜드브루 원액을 그대로 얼린 얼음과 상큼한 토닉워터, 레몬을 넣은 ‘콜드브루 토닉’은 이번에 처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콜드브루에 대한 고객 반응이 워낙 뜨거워 니트로 콜드브루를 확대 출시하고 콜드브루 얼음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올해 디저트뿐 아니라 커피 전문성을 위해 연구 개발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301,000
    • -0.65%
    • 이더리움
    • 2,799,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492,600
    • -0.81%
    • 리플
    • 3,425
    • +3.1%
    • 솔라나
    • 186,000
    • -0.32%
    • 에이다
    • 1,066
    • +0.09%
    • 이오스
    • 742
    • +0.13%
    • 트론
    • 328
    • -1.5%
    • 스텔라루멘
    • 414
    • +3.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1.09%
    • 체인링크
    • 20,560
    • +4.52%
    • 샌드박스
    • 414
    • +1.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