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하얏트 월드 로열티 프로그램은 사용자 기반의 편리함을 갖추고 넓은 범위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등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이었던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와 차별화 전략을 내세웠다.
하얏트 월드 프로그램은 멤버, 디스커버리스트, 익스플로리스트, 글로벌리스트의 4가지 등급으로나뉘어 운영된다. 기존에는 숙박 또는 미팅에 한해 제한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숙박, 식사, 스파 서비스 등 로열티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서비스가 늘어난 것 역시 가장 큰 특징이다.
무료 가입을 통해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면 사용금액의 미화 1달러당 기본 포인트가 5점씩 적립된다. 일정 회수 이상의 정규 숙박일 또는 포인트를 달성하면 다음 단계의 등급으로 승격되며, 등급에 따라 더 많은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어 보다 쉽고 빠르게 보상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 세계 600곳이 넘는 하얏트 호텔과 리조트에서 사용 제한일 없는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및 스파 이용, 미팅 주최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프 지델 하얏트 로열티 프로그램 수석 부사장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해 “‘약간의 이해만 있다면 이미 그것으로 충분하다’라는 간단한 아이디어를 통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무엇으로부터 영감을 받는지를 이해하는 순간 고객 입장에서 더욱 만족할만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