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2회 하이리치 온라인 무료시황 설명회가 개인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신청인원이 15일 현재 1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국내 사이버애널리스트 1인자 미스터문을 비롯, 독립선언, 상도, 황제개미 등 국내 실전 최고수 출신 애널리스트들이 국내 증시의 향후 전망과 고수익을 위한 핵심 투자전략은 물론, 향후 3000P 시대를 대비한 특급 승부주를 전격공개 할 예정이어서 개인투자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특히 하이리치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이 제1회 무료시황설명회를 통해 강력 추천했던 STX, SKC, 한화증권 등이 급등세를 보인 것과 관련, 제2회 무료시황설명회의 추천주에 벌써부터 개인투자자들의 고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욱이 하이리치가 3월 오픈 당시부터 현재까지 한화손해보험, 대한화재, SK증권, 효성, 두산중공업, STX 등 무수한 급등주를 속출시키며 증권가에 화제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의 애널리스트 4명이 4일 동안 각기 다른 개성과 열정을 통해 각양각색의 투자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18일은 실전매매 수익률로 검증된 프로트레이더 상도가, 19일은 대한민국 증권방송의 1인자이자 고성장 실적주 및 혁신테마주 발굴 분야의 1인자 미스터문이, 20일은 최고의 수익률과 최고의 적중률을 자랑하는 황제개미가, 21일은 국내 시황분석의 1인자 독립선언이 각각 무료 특집시황설명회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안정적 고수익을 위한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리치는 "전업투자자는 물론, 직장인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무료시황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야간 시간대(21:30~22:30)에 개최해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며 "2008년 대세상승장의 진정한 수혜자로 남을 마지막 기회에 동참해 볼 것"을 권했다.
하이리치측은 참가신청자에게는 대한민국 최고 애널리스트들의 특급 승부주를 제공받는 4일 간의 무료 시황설명회 시청 자격 부여와,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VIP방송이용권(1등 6개월(1명), 2등 3개월(1명), 3등 1개월(1명))을 경품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참가방법은 17일까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 우측상단 참가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하이리치측은 선착순 3000명까지만 입장이 가능해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빠른 신청을 할 것을 당부하며 4명의 애널리스트가 올 연말 및 2008년 주식시장을 전격 해부하는 4일간의 대장정에 반드시 동참해 볼 것을 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