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개인사업자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한 개인사업자 전용 'SOHO BAZIC(소호 베이직)카드'를 출시했다.
SOHO BAZIC(소호 베이직)카드의 서비스는 개인사업자 고객 대부분이 일상적 소비에도 사업자카드를 주로 이용하며, 사업운영에 드는 비용 절감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반영하여 설계되었다.
SOHO BAZIC카드 이용고객에게는 기본 서비스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3~0.7% 무제한 할인이 제공된다. 주요 사업경비영역인 △주유 △대형마트 △온라인쇼핑 △이동통신 △ 의료 △골프 △ 전기 △미용재료 △차량정비 △해외업종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0만 원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부가가치세 자가신고 서비스를 활용하여 부가가치세 환급·전자세금계산서 발행·사업자금 통합관리 기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CGV 영화 관람권 최대 1000원 할인, 도미노피자 30%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속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SOHO BAZIC(소호베이직)카드출시를 기념해 신규고객 중 발급 익월말까지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2명), SK 10만원 상품권(30명)을 드리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는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