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다코스메틱(최인형 대표)은 뷰티MD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 ‘MD TALK'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MD TALK'는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다수의 테스팅을 거치며 품질을 관리하는 MD 업무에 대한 정보를 콘텐츠화한 것으로, 뷰티MD 훈련기를 통해 뷰티MD가 어떤 업무를 하는지 독자들에게 블로그 형식으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신제품 기획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최인형 대표는 “‘MD TALK'을 통해 MD들의 다양한 노하우 및 정보들을 고객과 함께 공유했으면 좋겠다"며, "아이다코스메틱은 신선한 제품과 고품질, 합리적 가격을 기업 모토로 삼으며, 트렌드에 맞는 화장품을 직접 기획하고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