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몬, 2017시즌 캠페인 'SecondWind' 공개

입력 2017-03-14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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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SecondWind Campaign Artwork / SecondWind Campaign Magazine
▲사진=SecondWind Campaign Artwork / SecondWind Campaign Magazine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소다몬(SODAMON)’이 2017년 새로운 캠페인이자 화보 컨셉인 ‘Second Wind(이하 세컨드윈드)’를 공개했다. '극복하라! 세컨드윈드는 온다!'라는 주제로 촬영된 소다몬의 캠페인은 문화, 이슈, 환경 등이 아닌 사람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진행됐다.

세컨드윈드란 운동을 시작한 후 나타나는 호흡곤란, 근육 통증, 두통 등으로 인해 운동을 포기하고 싶을 때 데드포인트를 극복하면 신체는 그 상황에 적응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욕구가 생기는 것을 말한다.

소다몬 마케팅디자인본부 손영주 본부장은 “우리의 삶 또한, 목표를 향해 가다 보면 포기하고 싶고, 고통스러운 순간을 맞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을 견디고 극복하면 두 번째 바람이 불어오는 시간, 세컨드윈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화보에 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호주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남녀노소, 직군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사람을 직접 찾아 나섰고, 그들의 삶을 인터뷰 해나가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세컨드윈드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그것을 다시 공유함으로써 많은 이에게 공감과 용기를 전달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소다몬의 세컨드윈드 캠페인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꿈과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에게 위기를 극복하고 도전을 멈추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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