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비대면 모바일 계좌개설 ‘쏙쏙’ 브랜드가 4월 공식 오픈한다. ‘쏙쏙’은 Speed & Simple OK!, SSOK!의 약자로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계좌개설을 의미한다. ‘쏙쏙’ 계좌개설은 기존 비대면계좌개설 앱과 비교하여 사용자환경, 디자인 및 주소 입력 등의 편의성 등이 대폭 개선되어 어디서든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 오픈을 맞이하여 새 광고모델로 개그맨 신동엽을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유진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 TV 광고를 방영 중이다.
이와 함께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주민번호 기준 최초 신규계좌개설 시 주식수수료 5년 무료, 1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신동엽을 이겨라 이벤트 (99초)를 통해 99초 안에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가장 빠른 1명에게 현금300만원, 맥북에어, 아이패드, 사과 1박스,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시청률 보증수표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신동엽을 유진투자증권의 2017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여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과 ‘스마트챔피언 MTS’(모바일주식거래시스템)를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앱 어워드 2016’에서 최신 IT기술과 솔루션을 탑재해 안정성과 빠른 속도를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유진투자증권의 MTS ‘스마트챔피언’은 뱅킹, 금융상품, 프리미엄 투자정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최적화된 매매기능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