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롭스(LOHB’s)를 통해 오프라인 강화

입력 2017-04-05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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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지난 1월 H&B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 입점에 이어, 클렌저와 닥터모이스트 품목을 추가 입점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사세 확장에 나섰다.

셀라피는 롭스 월드몰 1호점 리뉴얼에 맞춰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클렌저와 올인원 수분라인 닥터모이스트 13개 품목을 추가 입점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뜻으로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방영된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8’에서 MC 차정원의 뷰티 아이템으로도 소개된 에이리페어 플러스 클렌징 폼은 풍성한 거품으로 불필요한 피지는 제거하면서도 수분감은 유지시켜 환절기와 봄철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쓰기 좋은 클렌징 제품이다.

셀라피 제작사인 지엠홀딩스 이커머스그룹 나영수 책임은 “이번 롭스 추가 품목 입점을 통해 다양한 셀라피 제품을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깝게 만나고 체험했으면 한다”며, “특히 최근 출시된 에이리페어 플러스 클렌징폼은 미세먼지, 황사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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