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 2007' 10개 부문 수상

입력 2007-11-29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F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 2007’에서 자사의 WCDMA 대표브랜드 ‘SHOW’가 전체 13개 부문중 10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Korea Brand Conference’에서 최근 1년간 출시된 브랜드 중 각 요소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담당자를 시상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SHOW는 이번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 2007’에서 작품상,감독상, 네임상, 로고ㆍ심벌상, 캐릭터상, 슬로건상, 징글(jingle)상, TV광고상, 인쇄광고상, 프로모션상 등 역대 최다인 10개 부문을 수상해 명실상부한 2007년 최고 히트 브랜드임을 공인받았다.

KTF 비즈니스부문장 김기철 부사장은 “올해 SHOW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한민국 방송광고 페스티벌 등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들을 수상한데 이어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까지 석권하는 영광을 얻게 됐다”며 “내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하고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SHOW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최고의 자부심과 만족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17,000
    • +0.3%
    • 이더리움
    • 2,864,000
    • +1.02%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77%
    • 리플
    • 3,553
    • +2.81%
    • 솔라나
    • 199,000
    • +1.69%
    • 에이다
    • 1,109
    • +2.69%
    • 이오스
    • 742
    • -0.13%
    • 트론
    • 328
    • +0.31%
    • 스텔라루멘
    • 405
    • +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0.8%
    • 체인링크
    • 20,790
    • +3.28%
    • 샌드박스
    • 422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