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모바일 계좌개설 브랜드 ‘쏙쏙’을 지난 1일 개시하고 광고모델로 개그맨 신동엽을 발탁했다.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기존 비대면 모바일 계좌개설 앱에서 사용자환경, 주소입력 등의 편의성 등을 개선, 향상시켜 새로운 브랜드 ‘쏙쏙계좌개설’을 런칭했다. 특히 인기 개그맨 신동엽을 모델로 발탁하여 4월 1일부터 TV광고가 진행중이며, 모델 신동엽이 직접 계좌개설하는 모습을 촬영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되어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쏙쏙계좌개설’ 런칭이벤트로써 ‘도전! 스티브엽스의 99초를 이겨라’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99초 안에 계좌개설하면 가장 빠른 고객에게 현금 300만원부터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한번 참여했던 참가자도 여러 번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민번호 기준, 당사 최초 신규계좌개설 시 주식수수료 5년 무료, 1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을 제공하며, 종목이관 및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스마트앱 어워드 2016’에서 최신 IT기술과 솔루션을 탑재해 안정성과 빠른 속도를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유진투자증권의 MTS ‘스마트챔피언’은 뱅킹, 금융상품, 프리미엄 투자 정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최적화된 매매기능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