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 ‘립톤 소녀’,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

입력 2017-04-10 17: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티 브랜드 립톤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최유정을 2대 ‘립톤 소녀’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17년에도 ‘상큼한 립톤, 시원함에 풍덩!’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인 립톤은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최유정을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2대 립톤 소녀로 활약하게 될 최유정은 특유의 발랄함과 친화력으로 립톤 아이스티의 주 소비층인 10대는 물론 2030세대와 주부들에게도 밝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가올 여름시즌을 겨냥해 시원 상큼한 아이스티 컨셉의 립톤 인쇄광고 촬영을 마친 최유정은 음악에 맞춰 즉흥 댄스를 선보이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최유정은 립톤을 마시는 다양한 상황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보여주는 디지털 광고와, 시원한 리듬의 립톤스틱 CM송도 녹음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립톤 마케팅 담당 이광태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립톤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성공 요인은 소비자의 마음속에 '마시고 싶은 립톤'을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라면서, “올여름도 다양한 시음행사와 프로모션으로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순간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월 중순부터 립톤 소녀 최유정과 함께 하는 립톤 캠페인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열린다. 립톤의 슬로건인 ‘Be More Tea’를 강조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에서 차를 마시는 다양하고 즐거운 순간을 ‘차한잔, 그 이상, 립톤티’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92,000
    • +1.04%
    • 이더리움
    • 3,550,000
    • +1.2%
    • 비트코인 캐시
    • 469,500
    • -1.65%
    • 리플
    • 778
    • -0.38%
    • 솔라나
    • 208,600
    • +0.24%
    • 에이다
    • 529
    • -2.94%
    • 이오스
    • 717
    • -0.14%
    • 트론
    • 206
    • +0.98%
    • 스텔라루멘
    • 13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150
    • -1.28%
    • 체인링크
    • 16,770
    • -0.53%
    • 샌드박스
    • 392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